티스토리 뷰
목차
목식당 정보 및 예약방법
선짜 야시장의 음식을 살짝 찍먹한 정도로 먹고 제대로된 식사를 하기위해서 목식당을 가기로 정하였습니다.
목식당은 다낭에서 아주 유명한 해산물 레스토랑입니다.
선짜야시장에서 목식당 까지는 걸어서 20분 정도 걸렸으며 맥주를 마셨기 때문에 살짝 먹은 음식을 소화시키기에 충분했습니다.
주소 : 26 Tô Hiến Thành, Phước Mỹ, Sơn Trà, Đà Nẵng 550000
이용시간 : AM10:30 ~ PM 22:30
예약방법 : 카카오톡채널 @다낭 목 검색 후 예약
할인방법 : 네이버 다낭도깨비 카페 회원 인증하면 10% 할인 가능
목식당 분위기
예약없이 갔지만 다행히 자리가 있었습니다. 저희는 에어컨이 있는 자리를 원했기 때문에 안쪽자리로 안내를 받았습니다. 목식당은 확실히 유명한 느낌이 들었던것이 한국사람들이 많았습니다. 들어가다보면 수족관안에 랍스타가 저희를 반겨줍니다.
목식당 메뉴 및 가격
메뉴는 야채볶음, 죽, 면요리, 밥요리 등등 많지만 메인은 랍스타요리 입니다. 가격은 한국에서는 볼수 없는 저렴한 가격대인것 같지만 랍스타는 무게를 재서 가격을 산정하기때문에 한화 약 10만원정도가 나옵니다.
너무 저렴하다고 무시하다가 깜짝 놀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소주는 우리나라와 가격이 비슷합니다.
저희는 에피타이저로 죽과 모닝글로리 볶음, 소고기볶음면과 크레이피쉬, 그리고 빠질수 없는 소주를 주문하였습니다.
이때 아니면 언제 먹겠냐는 마인드로 먹고싶은것을 모두 주문하였습니다.
목식당 음식
모닝글로리 볶음은 깔끔하니 맛이 좋았습니다. 죽도 부드럽게 속을 잘 달래주었구요.
소고기 볶음면은 처음에는 맛있게 먹었는데 식어가니 조금 별로더라구요 나오자마자 후루룩 드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메인인 랍스타 입니다. 요리형태는 선택이 가능한데 저희가 마늘버터와 치즈구이 중에 고민을 하니 반반으로 해주셨습니다. 랍스타는 직원분이 가져오셔서 모두 먹기좋게 잘라주십니다. 한국인도 거부감없이 먹을수 있는 맛이지만 소스가 조금 달다는 느낌이 들었으며 소스맛이 강해서 랍스타의 맛이 좀 묻히는 느낌이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는 제철에먹는 대게가 더 맛있다고 생각합니다.
밥을 맛있게 먹고 계산하려는데 현금과 카드 모두 가능한데 카드를 숙소에 놓고 와버렸다는것을 알았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아깝지만 달러로 계산을 하였습니다. 달러계산을 할때는 직원분께 말씀드리면 당일 환율로 계산을 해줍니다.
다낭에서 식사하실때 한번정도는 찾아가서 식사를 하셔도 좋을만한 식당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