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베트남 다낭 여행 나만리트리트 리조트맵 꿀팁 안내 (3)

나만리트리트 리조트 포스팅 두 편으로 나누어 업로드를 해드렸는데 마지막으로 리조트 정보에 대한 내용과 꿀팁을 말씀 드리겠습니다. 여행 전에 스캐줄, 가격 등을 미리 확인하시어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나만리트리트 리조트맵

나만리트리트 리조트에 체크인 하였을때 받은 리조트 맵을 공유 드립니다. 해당 맵은 숙소, 식당, 스파, 수영장 등의 위치와 리조트 내 부대시설에 대한 정보가 나와있습니다. 사진을 보며 위치를 사전에 파악하셔서 일정을 짜보심을 추천 드립니다.

지도를 보시고 산책겸 걸어서 이동하실 분들은 걸어서 이동하셔도 되는데 가려고 하는곳이 좀 멀다 싶으면 룸에 있는 전화로 리셉션에 연결해서 버기카를 요청하신 후에 버기카를 타고 이동하셔도 되십니다.

나만리트리트 부대시설

뒷장에는 리조트 내 식당 및 부대시설 이용에 대한 영업시간과 간략한 설명이 포함되어있습니다.

주요 부대시설 영업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만 운영시간이 바뀔수도 있으니 방문하셔서 예약을 미리 하시거나 운영시간을 한번더 체크하시면 좋습니다.

부대시설 이용시간 및 비고
하이하이 레스토랑 (HAYHAY) 조식 6:30 ~ 10:00, 런치/디너 11:00 ~ 22:00
비라운지 (B LOUNGE) 디너 : 18:00 ~ 23:00
시티니 풀바 (SITINI POOL BAR) 10:00 ~ 18:00
골든타임 - 1개 구매시 1잔 무료 칵테일 - 15:00 ~ 17:00
코코시타 (COCOCITA) 런치/디너 12:00 ~ 20:00
커티클럽 (COFFTEE CLUB) 10:00 ~ 21:00
퓨어스파 (PURE SPA) 9:00 ~ 19:00

나만리트리트 무료 셔틀 서비스

나만리트리트 리조트는 무료 서틀 서비스가 있습니다. 다낭과 호이안 경로를 운행하는 셔틀버스이오니 시간에 맞춰서 이동하실 계획이 있으시면 참고해주시면 되십니다.

다낭시티 호이안시티
나만리트리트 출발 (오전 9시 / 오후 2시)
    → 다낭 롯데마트 도착

다낭 롯데마트 출발 (오후 2시30분)
    → 나만리트리트 도착
나만리트리트 출발 (오후4시 / 오후 7시30분)
    → 하이바쯩 스트리트 도착

하이바쯩 스트리트 출발 (오후 8시)
    → 나만리트리트 도착

나만리트리트 담당직원

이 부분은 모두 느끼셨던 부분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저희가 느꼈을 때는 체크인을 하면 그 팀을 담당하는 직원이 배정이 되는것 같습니다. 저희를 담당해준 직원은 HELEN 이라는 직원이었는데 어려운일이 있거나 예약 변경, 궁금한것이 있을때 카톡으로 실시간으로 주고받으면서 문제해결을 해주었습니다. 바베큐파티가 있으면 먼저 안내를 해주고 플로팅트레이도 안내를 해주며 시간을 모두 체크하여 한치의 오차 없이 딱딱 해결해주었습니다. 게다가 Day-off 인 쉬는날에도 계속 연락을 해주며 해결해주려고 하는 모습이 너무 친절하고 좋았습니다. Thank you!

나만리트리트 체크아웃

나만리트리트 체크아웃은 12시 입니다. 리조트맵의 17번으로 가셔야하는데 버기카를 부르고 가시면 캐리어도 다 들어주시고 편하게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체크아웃은 방 키를 반납하고 바우처를 초과한 금액 결제를 하면 완료가 됩니다. 이제 그랩을 부르거나 셔틀을 타고 이동을 해야하는데 저희는 HELEN이 그 전날에 드랍 차량을 예약을 해주어서 따로 그랩을 부르거나 셔틀을 타고 갈 필요 없이 약간의 대기 후 리조트에서 불러준 드랍 차량을 타고 다낭 내에 있는 스파에 가서 편안하게 마사지를 받았습니다.

아래 사진은 이렇게 포스팅을 끝내기 아쉬워서 올리는 리조트 메인 수영장 사진 입니다.

나만리트리트 메인 수영장

이렇게 대단하지는 않지만 알고가시면 좋을 내용을 포스팅해보았습니다. 다낭 여행은 정말 편하게 쉬다 온 기억으로 남아있어 또 방문하려고 합니다. 여러분들도 이 포스팅으로 나만리트리트 리조트를 이용해보시고 편안한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2024.05.30 - [여행정보] - 다낭 여행 체크인 전 얼리모닝투어 후기 환전 한시장 씀모이가든 에스코비치 미케스파 오전도착 다낭고스트

2024.06.02 - [여행정보] - 베트남 다낭 여행 나만리트리트 리조트 가격 풀빌라룸 바빌론룸 컨디션 체크인 후기 (1)

2024.06.03 - [여행정보] - 베트남 다낭 여행 나만리트리트 리조트 가격 조식 무료스파 마사지 B라운지 체크아웃 정보 후기(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