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칸쿤 신혼여행 멕시코 스칼렛아르떼 후기 (1) 가격, 이용정보

반응형

올해 2월 저는 신혼여행으로 칸쿤을 다녀왔습니다. 몰디브와 함께 인기있는 여행지로 손꼽히는 곳인데요. 늦었지만 지금이나마 제가 다녀온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깔끔하게 필요한 것들만 적어드릴게요.

 

1. 가격정보

저는 팜투어를 통하여 숙소예약을 했습니다. 가장 저렴한 기본 방으로 하려고 했으나 이미 예약할 수 있는 방이 없어서 <스위트 가든 스파룸> 을 예약을 했으며 그 당시 기준으로 3440달러를 지불했습니다. (2월 초 입니다)

4박5일 이었으며 1박 약 690달러정도 였으니 1박 89만원이네요. 평소라면 쉽게 갈수있겠다고 생각하는 가격은 절대 아니지만 이때 아니면 언제 가느냐 싶어서 질러버렸습니다. 단, 올인크루시브로 스칼렛아르떼에서 운영하는 모든 액티비티, 음식, 음료, 칵테일 룸서비스 등 모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호텔이므로 뽕을 뽑겠다는 의지를 불태웠습니다.

 

평균적으로 가격은 룸 컨디션에 따라서 1박 75만원 ~ 160만원 으로 생각해주시면 될것같습니다.

 

스칼렛아르떼 아고다 예약 바로가기

 

 

2. 체크인 전날 칸쿤 도착

스칼렛아르떼 호텔은 체크인 시간이 2시이지만 아침에 도착한다고 해도 체크인 전에 내부 부대시설을 모두 이용 가능합니다. 그래서 저희는 체크인 전날 칸쿤에 도착하여 공항 근처 호텔에 1박을 하였습니다. 

1박을 한 호텔은 <페어필드 인 앤 스위트 칸쿤 에어포트> 호텔이며 간단하게 야놀자로 예약하였고 1박 12만원정도에 결제를 하였습니다. 

페어필드 인 앤 스위트 칸쿤 에어포트 아고다 예약 바로가기

 

<페어필드 인 앤 스위트 칸쿤 에어포트>

칸쿤공항 도착 후 위 숙소에 전화를 하여 픽업을 요청해야하는데 저희는 전화가 가능한 esim이 아니어서 택시를 타야하나 싶었는데 공항 주차장에 계신분이 도와주셔서 직접 전화로 말씀해주셔서 픽업을 도와주셨습니다. 호객꾼들이 많은데 셔틀탄다고 하면 포기하시고 친절하게 알려주십니다. 그렇게 호텔에 잘 도착하였고 하루를 잘 묵었습니다.

 

<페어필드 인 앤 스위트 칸쿤 에어포트 내부사진>

해당 호텔은 조식 포함으로 예약하였으며 아침에 일어나서 조식을 먹고 퇴실 준비를 하였습니다.

 

<페어필드 인 앤 스위트 칸쿤 에어포트 조식>

 

조식은 과하지도않고 적지도 않고 깔끔하게 먹을수 있으며 직원분께서 케어를 해주셨습니다. 너무 친절하셨어요.ㅜ

스칼렛아르떼 가기전에 하루 묶기에는 좋은 호텔이었습니다.

 

3. 스칼렛아르떼 체크인하러 가는길

페어필드 호텔에서 체크아웃하고 공항으로 다시 돌아가서 스칼렛아르떼 셔틀버스를 타야합니다. 공항으로가는 셔틀버스 예약요청을 한 후 저희 팜투어 가이드분께 여쭤보니 터미널3에서 내린 후에 입국방향 주차장으로 나가서 어제 페어필드 셔틀을 탔던 주차장으로 다시 가야합니다. 그런데 칸쿤공항이 좀 특이해서 막혀있습니다. 하지만 방법이 있습니다!

 

터미널3주차장에서 내린 후 위 사진 방향으로 가면 보안요원분이 계십니다. 그 분께 우리 셔틀버스가 저기있다고 하면 들여보내주셔요. 원래 안된다고 하던데 딱 봐도 여행객처럼 보이기 때문에 들여보내주실거에요. 터미널2, 터미널4 에서도 탈수 있다고 하지만 터미널3이 좀 더 편하실거에요. 이렇게 3주차장으로 들어가서 핑크색 옷입은 직원분을 찾으시면 됩니다. 예약자 성함 말씀해주시면 바로 안내해주십니다.

<스칼렛아르떼 픽업 안내 직원분들>

이렇게 저희는 셔틀을타고 스칼렛아르떼로 이동하였습니다.

다른 블로그들 보면 방법이 천차만별로 다르던데 수 많은 방법중 저희가 했던 방법도 있다는 부분을 말씀드리기 위해서 글을 남겨드립니다. 다음은 저희가 묵었던 스칼렛아르떼의 액티비티, 식사, 등에 대해서 글을 써보겠습니다.

 

칸쿤으로 여행가는 모든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길 바랍니다.

 

2023.06.18 - [여행정보] - 칸쿤 신혼여행 스칼렛아르떼 후기 (2) 스플로르, 소치밀코

2023.08.20 - [여행정보] - 칸쿤 신혼여행 스칼렛아르떼 후기 (3) 셀하, 타시도, 엘 데쎄오

2023.11.11 - [여행정보] - 칸쿤 신혼여행 스칼렛아르떼 후기 (4) 쎄노떼, 스파 무료이용

2023.11.15 - [여행정보] - 칸쿤 신혼여행 스칼렛아르떼 후기 (5) 세비지, 타시도 테판야끼, 카유코

2023.12.02 - [여행정보] - 칸쿤 신혼여행 스칼렛아르떼 마지막 후기 체크아웃, 꿀팁, 액티비티정보, 필수사항

반응형